신세계빌리브라디체

뉴스 게시판

- 최상급 입지에 합리적인 분양가로 수요자 눈길
- 계약금 분납 등 풍부한 금융 혜택과 옵션 자율 선택 등 수요자 부담 낮춰

대구 달서구 랜드마크 높은 상품성 갖춘 ‘빌리브 라디체’ 분양 중

 

우수한 상품성이 적용된 신세계건설의 ‘빌리브 라디체’가 선착순 계약을 진행 중이다. 단지는 계약금 분납 및 옵션 자율 선택 등을 적용해 수요자들의 부담을 낮춘 단지로 관심을 받고 있다.

 

빌리브 라디체는 전용 84~192㎡ 520가구와 주거형 오피스텔 전용 84㎡ 86실,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특히 단지가 들어서는 대구 본리네거리는 편리한 교통뿐만 아니라 풍부한 생활 인프라까지 갖추고 있어 대구 내에서도 손꼽히는 주거지로 평가받는다.

 

신세계건설 주거브랜드인 ‘빌리브’ 명성에 맞는 특화설계도 자랑할 만하다. 단지를 남향으로 일렬 배치해 막힘없는 조망 및 일조 환경을 구현했으며, 4~5베이, 2~3면 발코니 확장과 전 타입 천장고를 2.5미터로 확보해 쾌적한 공간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일부 타입에는 욕실과 이어지는 원스톱 세탁 동선과 세심한 주방 동선 등을 마련했다.

 

여기에 옵션 선택을 계약자 자율로 두어 고급스러우면서도 차별화된 인테리어를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이탈리아 명품 주방가구 브랜드인 ‘비노바(Binova)’를 비롯해 프리미엄 싱크볼 브랜드 ‘아티녹스(ARTINOX)’와 독일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욕실 브랜드 ‘그로에(GROHE)’, 오스트리아 주방가구 하드웨어 브랜드인 블럼(blum) 등 각종 수입 브랜드를 선택 적용할 수 있다.

 

또한 안방 고급 붙박이장 및 빌트인 스타일러, 안방 드레스룸 조명형 시스템 선반 및 판넬, 고급 조명 매립형 복도 장식장, 거실 및 주방 디자인 천장, 수입 원목마루 및 타일, 거실 및 복도 아트월 특화, 현관 중문 등 수납 및 마감을 유상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어 수요자의 선택과 편의를 존중했다.

 

최근 금리인상으로 자금 마련이 한층 어려워지고 있는 수요자들의 자금 사정을 고려한 혜택도 눈길을 끈다. 빌리브 라디체는 계약금 분납제를 진행해 총 분양가의 10%에 해당하는 계약금을 5%씩 2회에 걸쳐 나눠낼 수 있다. 1차 5%를 내고 한달 내에 5%를 납부하는 방식으로 분양가의 5%만 있으면 계약이 가능한 것이다.

 

분양 관계자는 “계약금 분납, 옵션 자율 선택 등을 통해 주택 구매 시 가격 부담을 낮추고 수요자의 선택과 편의를 존중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얻고 있다”며 “대출규제, 금리인상 등의 불안정한 상황에서도 내 집을 마련하려는 분들에게 빌리브 라디체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빌리브 라디체는 대구 달서구 본동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4층~지상 46층, 4개동 규모로 아파트 전용 84~192㎡ 520가구와 주거형 오피스텔 전용 84㎡ 86실,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입주 예정일은 2025년 6월이다.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방문예약

오시는길

상담신청

바로연결